심장박동수 측정해 음악 선곡해주는 ‘하트런’ 기능 등 6가지 라이프 서비스

KT뮤직 지니는 IoT(사물 인터넷와 스마트 디바이스 등을 이용해 음악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KT뮤직 지니는 지난 9월16일 국내 최초로 첨단 IT 기반 라이프 음악 서비스 ‘지니 라이프’를 론칭했으며 스마트 기기와의 제휴를 강화해 ‘지니 라이프’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있다.

지니는 ‘지니 라이프’의 스마트워치 음악 서비스인 ‘지니 스포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오는 10월15일까지 KT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에서 ‘LG 워치 어베인’을 구매하는 사용자에게 ‘지니뮤직 이용권’을 선물한다.

▲ KT뮤직 지니, 스마트 기기와 제휴해 첨단 IT기반 음악 서비스 체험 확대.

‘지니뮤직 이용권’을 활용해 스마트워치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걷기, 달리기, 요가 등 ‘지니 스포츠’만의 운동 테마별 DJ 추천 선곡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워치 착용자의 심장박동수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음악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곡해주는 ‘하트런’ 기능도 제공해 사용자들이 보다 고도화된 IT 기반 음악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또 스마트워치 음악 서비스 ‘지니 스포츠’ 외에도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굿모닝 지니’, ‘지니 드라이브’, ‘뮤직허그’, ‘올레TV지니’, ‘굿나잇 지니’ 등 ‘지니 라이프’의 6가지 패턴 라이프 음악 서비스를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니는 ‘LG전자’와 협업해 지니가 국내 최초로 상용화한 ‘IoT 음악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에서 ‘LG스마트오디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 캐스트 기능을 통해 연결할 수 있는 지니 ‘IoT 음악서비스’로 고품질 원음 음원을 감상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는 10월15일까지며 대상 제품은 ‘곡면 사운드바’, ‘와이파이 사운드바’, ‘스마트 오디오 3종(NP8740, NP8540, NP8340)’이다.

KT뮤직 전략사업본부 황정일 본부장은 “지니는 IT 기술의 혁신에 발맞춰 스마트워치, 스마트오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제휴를 강화해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지니의 차별화된 IT기반 음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