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서일렉트로닉스가 글로벌 유통업계 중 첫 번째로 리텔퓨즈(Littelfuse)의 새로운 XGD 시리즈 엑스트림 가드(XTREME-GUARD) ESD 서프레서의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매우 작은 0.4 x 0.2mm 및 0.6 x 0.3mm 평면 탑 표면 실장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소자는 예민한 전자 장비를 극도의 정전 방전(ESD) 상태로부터 보호한다.

▲ 매우 작은 0.4 x 0.2mm 및 0.6 x 0.3mm 평면 탑 표면 실장 패키지로 제공되는 이 소자는 예민한 전자 장비를 극도의 정전 방전(ESD) 상태로부터 보호한다.

이 제품군은 사실상 정전 용량이 없는 상태의 회로를 추가함으로써 신호 무결성을 방지하고 데이터 손실을 최소화했으며 최대 30kV 의 급진적인 정전 방전을 제어하도록 특별히 설계됐다. 이처럼 혁신적인 ESD 기술을 기반으로 한 XGD 시리즈 소자는 최대 32VDC의 고전압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리켈퓨즈 XGD 시리즈 엑스트림 가드 ESD 서프레서는 회로 설계에 정확하게 집적될 때 성능 저하 없이 IEC61000-4-2 국제 기준의 최고 레벨로 거의 네 차례의 반복적인 ESD 발생을 흡수할 수 있다. XGD 제품 시리즈는 극도로 낮은 정전 용량을 제공하므로 고주파 및 고속 데이터, 비디오, 안테나 및 I/O 회로에 매우 적합하게 적용된다.

이 소자들은 수 차례의 ESD 발생후에도 초저 누전(1nA 이하)를 유지하며 최소의 전력 손실을 보장하면서 웨어러블 기기 등 배터리로 작동되는 전자제품 보호에 매우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두 사이즈 버전 모두 비슷한 보드 풋프린트의 타 회사 ESD 서프레서들에 비해 더욱 높은 전압 등급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더 낮은 정전 용량과 누설 전류 및 더 높은 전압 등급으로 기존의 TVS 다이오드들 보다 더욱 뛰어난 ESD 보호 기능을 유지한다.

한편 리텔퓨즈 XGD 시리즈 엑스트림 가드 소자들은 고전압 등급과 강한 ESD 보호를 필요로 하는 고주파 및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됐다. 이 제품들은 산업용, 가전제품뿐 아니라 통신 및 데이터 통신에서 가정용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일반적인 ESD 보호 목적의 애플리케이션에도 이상적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