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제품 대비 25% 향상된 음량과 최대 30M까지 무선 연결 지원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얼티밋이어(이하 UE)는 해변가나 스키장 등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다채로운 색상의 휴대용 무선스피커 'UE 붐 2'(UE BOOM 2)'를 9월16일 공개했다.

얼티밋이어는 전작인 'UE 붐(UE BOOM)'을 업그레이드한 신제품 UE 붐 2 출시를 통해 사람들이 함께 어울려 음악을 즐기는 방식을 끊임없이 진화시켜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한 정의를 새롭게 써나가고 있다.

물과 오염, 강한 충격에도 견딜 수 있도록 디자인 된 UE 붐 2는 전 방향으로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기존 UE 붐과 마찬가지로 고품질의 소재들을 적용한 UE 붐 2는 IPX7 등급의 강력한 방수기능을 지원하고 5피트(약 1.5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딜 수 있는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 얼티밋이어, 무선스피커 'UE 붐 2'(UE BOOM 2) 출시

또 물병과 비슷한 크기와 모양으로 디자인돼 자전거 물병 거치대에 넣거나 가방에 제품을 달고 다닐 수 있어 일상을 활기차게 만들고 매순간 즐거움을 더한다.

UE 붐 2는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360도 전 방향 스피커 UE 붐을 기반으로 만든 제품이다. 최대 30M까지 무선 연결 지원이 가능하며, 음량은 25% 향상됐다.

이와 함께 UE 붐 2는 15시간의 재생이 가능한 배터리 수명을 제공하고 새롭고 혁신적인 탭 컨트롤(tap control) 기능을 제공해 재생 중인 스마트폰을 손에 들고 있지 않아도 UE 붐을 두드려 간단한 제어를 할 수 있게 됐다.

얼티밋이어의 수석 부사장인 로리 둘리(Rory Dooley)는 "음악을 함께 듣는다는 것은 언제 어디서나 즐거움을 공유한다는 뜻이기에 UE 붐 2를 포함한 얼티밋이어가 디자인한 모든 스피커는 내구성과 360도 전 방향으로 사운드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 UE 붐 2는 다양한 기능이 포함된 전용 앱을 제공한다. iOS와 안드로이드 모두 지원하는 UE 붐 2 전용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다른 UE 스피커들과 페어링해 2배의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스마트폰을 이용해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는 '원격제어 기능', 사용자가 좋아하는 음악으로 아침에 눈을 뜰 수 있도록 도와주는 '음악 알람 기능' 등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새로운 업데이트 사항들은 무선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손쉽게 스피커의 기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UE 붐 2는 블랙, 블루, 레드, 퍼플, 그린의 5종의 다채로운 색상으로 구성됐다. 국내에는 10월 중 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