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형 UI 화면, 모바일 기기 호환성 높여 업무 효율성 제고

오피스솔루션 전문 기업 신도리코가 향상된 인쇄 품질을 제공하고 모바일 호환성을 강화한 복합기 'N500시리즈(N500/N501/N502)'를 출시했다고 9월14일 밝혔다.

신도리코 N500시리즈는 사무실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분당 22매, 28매, 36매 출력속도의 복합기이다. 신도리코는 앞선 서비스와 고객의 업무 환경에 맞춘 문서 솔루션 지원한다. 더불어 이번 신제품의 성공적인 출시로 사무용 복합기 시장에서 1위를 공고히 하겠다는 각오이다.

▲ 신도리코, A3흑백 디지털복합기 N500시리즈 출시

신도리코 N500시리즈는 7인치의 대형 UI화면과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단축키를 임의로 설정하는 기능을 추가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신도리코 관계자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기준이 변화하고 있기 때문에 이번 신제품도 UI화면의 직관성 과 모바일 호환성을 높이고 NFC 기능에 초점을 맞췄다”고 밝혔다.

또 N500시리즈는 소모품 뭉침 현상을 막아줘 인쇄품질과 경제적 효율성을 살리는 ‘현상제 리프레쉬 기능’과 스테이플, 소책자 접지, 펀칭 등을 주는 다양한 피니셔 옵션, 대기전력을 0.5W로 최소화하는 친환경시스템도 탑재하여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했다.

이 밖에 이번 신제품은 보안문서의 선별적 출력 기능, 디지털 파일 변환 기능, 콤팩트PDF 기능 등으로 실용적이고 차별화된 신도리코의 문서 솔루션을 지원한다. 이 밖에 키패드인증, 지문, 안면인식 등 다양한 보안솔루션도 구현할 수 있다.

신도리코의 우석형 회장은 "지난 55년간 신도리코는 사무용 A3복합기 분야에서 국내 최고를 달려왔다. 신도리코의 기술력이 집약된 N500시리즈가 국내 시장을 선도할 것” 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