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가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인 GTX 980Ti 칩셋을 장착한 그래픽카드 ‘MSI 지포스 GTX 980Ti 라이트닝’ 출시했다고 밝혔다.

MSI 지포스 GTX 980Ti 라이트닝은 엔비디아의 2세대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고성능 그래픽카드로 MSI 기술력을 적용해 오버클럭 성능을 극대화 했다.

기존 제품대비 119%의 쿨링 효과와 95%의 낮은 소음을 구현하는 ‘트리플 포스 아키텍처’와 익스트림 오버클러커를 위한 ‘트윈 바이오스’를 제공하며 안정성과 내구성 확보를 위해 MSI의 독자적 품질인증 기준인 ‘밀리터리 클래스4’를 지원한다.

MSI 지포스 GTX 980Ti 라이트닝에 적용된 트리플 포스 아키텍처는 블랙 알루미늄 백플레이트와 ‘트라이프로져’ 열 설계 기반으로 8mm 슈퍼파이프 3개와 히트파이프 2개를 적용한 고밀도 히트싱크 그리고 각각 독자적인 팬 컨트롤을 가능하게 하는 3개의 PWM과 90mm ‘TORX’ Fan을 채용했다.

▲ MSI 지포스 GTX 980Ti 라이트닝은 엔비디아의 2세대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을 내장했다.

MSI 밀리터리 클래스4는 ‘DRMOS 60A’를 채용해 극한의 오버클럭 환경에서 전력 효율을 90% 이상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탄탈륨 코어인 ‘하이-C 캡(HI-C CAP)’과 새로운 ‘슈퍼페라이트’ 초크를 내장해 긴 내구성을 제공한다.

또 솔리드 캐패시터 보다 30% 이상 낮은 특성을 제공하는 고품질 ‘다크 캡(DARK CAP)’을 적용해 오버클럭 환경에서도 일반적인 환경에서와 같은 긴 내구성 지원한다.

이외에도, 2개의 ‘트윈바이오스’를 통해 일반모드와 오버클럭 모드를 선택 가능하며 ‘미스틱 라이트’를 통해 다양한 색상의 LED 라이팅 환경과 하드웨어 모니터링 외부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웨이코스 마케팅 담당자는 “고성능 그래픽카드를 사용하고자 하는 유저들이 공통적으로 원하는 것은 제품의 성능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환경 제공은 물론 제품 성능을 뒷받침해 줄 수 있는 다양한 옵션과 최적화된 기능들이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