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이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인 ‘매치나인(MATCHNINE)’ 브랜드로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용은 물론 아이폰6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매치4 듀얼슈트’와 ‘매치4 클립’ 신제품 2종을 발표했다.

▲ 신제품 매치4 듀얼슈트 이미지.

매치4 듀얼슈트 슬림하고 타이트한 핏의 PP(폴리프로필렌) 재질의 반투명 케이스를 씌우고 그 위에 부드럽고 탄성과 강도가 뛰어난 폴리우레탄(TPU) 재질의 탄탄한 아머 케이스를 한 겹 더 씌우는 형태로 제작됐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사무실이나 가정 등 실내에서는 PP 슬림케이스만 끼우고 사용하다가 거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에는 아머 케이스를 더 씌워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를 보호할 수 있다.

인그램은 매치4 듀얼슈트가 폴리우레탄(TPU) 아머 케이스조차도 보호 기능을 보장하는 선에서 최소두께로 설계돼 모두 다 씌웠을 때도 투박하지 않고 날렵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해 미군이 사용할 수 있도록 밀리터리 인증도 추진하고 있다.

▲ 신제품 매치4 클립 이미지.

함께 발표된 매치4 클립 간편하게 카드나 명함, 현금 등을 끼울 수 있는 머니클립 형태를 적용한 기능성 케이스이며 소프트 폴리우레탄(TPU) 재질과 하드 PC 재질이 결합된 형태로 이중 보호기능을 제공한다. 

권용현 인그램 대표는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발표를 앞두고 주변 액세서리 시장도 들썩거리고 있다”며 “매치4 듀얼슈트와 매치4 클립은 아이폰6s와 아이폰6s 플러스 사용자들에게 스마트폰 보호기능은 물론 나만의 개성과 편의성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