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G3000C 라인업, 넓은 대역폭과 출력 영역 확장한 150MHz 모델 출시

테스트, 계측, 모니터링 장비 공급업체인 텍트로닉스는 AFG3000C 임의/함수 발생기 시리즈를150MHz (1채널, 2채널) 2가지 모델로 확장해 출시했다.

텍트로닉스 AFG3000C 라인업의 기존 100MHz와 240MHz 모델 사이의 중간 급인 AFG3151C 와 AFG3152C 신규 모델들은 타제품의 동일한 가격대 조건에서 25% 더 넓은 대역폭과 59% 더 넓은 출력 영역을 +/-5 V DC 오프셋으로 제공 가능하다. AFG3000 시리즈는 한 화면에 많은 정보를 표시해 사용자가 현재 작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며 생산성을 높여주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텍트로닉스 벤치 제품 사업부 총책임자인 마이클 에왈드(Michael Ewald)는 "텍트로닉스는 동급 최고의 장비를 획기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테스트와 계측 산업을 지속적으로 선도하고 있다" "또 고객이 신호 발생 요구 사항에 적절한 대역폭 레벨을 선택 가능하도록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동시에 시장의 다른 대안에 비해 비용 부담도 절감시켜주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날의 설계는 복잡하여 테스트 도중에 다양한 자극 신호가 필요하다. AFG3000C 시리즈의 모든 모듈에는 12가지 표준 파형, 임의 파형 기능, 신호 결함 옵션이 포함돼 있어 하나의 계측기로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 요구를 지원할 수 있다.

대형 디스플레이와 25개의 단축키를 갖추고 있으며 첨부된 ArbExpres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텍트로닉스 오실로스코프에서 손쉽게 파형을 생성하거나 표준 함수, 방정식 편집기과 파형 연산으로 파형을 파악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