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O2O 쇼핑에 입점해있는 백화점 전문관과 개인 샵이 참여할 예정.

네이버가 3차례 팝스토어 행사에 이어 현대백화점과 O2O 쇼핑의 인기 매장들과 함께 4번째 팝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네이버 O2O 쇼핑 공간에 입점해있는 백화점 전문관과 개인 트렌드샵이 동시에 참여할 예정이며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 위치한 팝업스토에서는 ‘LAP’ ‘매긴’ 등 2030 여성들이 선호하는 백화점 브랜드 등이 배치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은  ‘한남동 보니’ ‘언더스타’ 등 많은 단골수를 확보한 인기 개인 트렌드샵을 포함한 총 20개 브랜드의 의류, 가방, 신발, 핸드메이드 소품 등을 만나볼 수 있으며 팝업스토어가 제공하는 브랜드별 단독 상품과 가격 할인 혜택 등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라인 브랜드 물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현대백화점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자는 5000원, 20만원 이상 구매자는 1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을 선물한다.

▲ 5만원 이상 구매자는 ‘라인 볼펜’, 20만원 이상 구매자는 ‘라인 쿠션’을 선물한다.

또 5만원 이상 구매자는 ‘라인 캐릭터볼펜’, 20만원 이상 구매자는  ‘라인 캐릭터쿠션’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네이버쇼핑 페이지를 보여주는 소비자에게는 무료 음료 쿠폰을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재신 네이버쇼핑 매니저는 “양사는 그간 3차례에 걸쳐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하면서 네이버 O2O 쇼핑에 입점한 사업자들에게 고객 확보와 실질적인 매출 성장을 견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고 전했다.

한편 양사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5번째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며 팝업스토어 기간 동안 판매되는 상품들은 행사가 종료된 이후에도 네이버쇼핑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