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SanDisk)가 기존의 모바일 저장 장치 포트폴리오에 무선 모바일 플래시 드라이브인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SanDisk Connect Wireless Stick)을 새롭게 추가했다고 밝혔다.

▲ 샌디스크가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SanDisk Connect Wireless Stick)을 출시했다.

이번에 발표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간의 사진, 동영상 공유, 전송, 접근 등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샌디스크는 최근 소비자들이 점점 더 고해상도의 사진과 풀HD 동영상 기능을 지원하는 프리미엄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게 됨으로써 증가하는 저장 공간 수요를 충족시키길 원하며 이번 신제품이 그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 신제품은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간의 사진, 동영상 공유, 전송, 접근 등을 간편하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한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최대 128GB의 넉넉한 용량으로 소비자들 역시 휴대 가능한 모바일 기기의 저장 용량을 거의 두 배로 늘릴 수가 있게 돼 이동 중에도 더욱 높은 유연성을 향유하게 될것이라고 말했다.

심영철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현대인들은 진정한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의 시대를 살고 있다. 사람들은 기기를 사용해 삶의 다양한 순간을 포착하고 과거에는 생각할 수 없었던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한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