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스토리지가 9월2일과 3일 양일간에 걸쳐 부산과 대전에서 순차적으로 신제품 발표회를 개최한다.

이번 부산·대전 신제품 발표회는 2일 노보텔 앰배서더 부산, 3일 대구 호텔 리베라 유성에서 각각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퓨어스토리지는 각 지역의 IT 담당자들에게 차세데 데이터 센터에 필요한 혁신과 변화의 근간이 되는 플래시 스토리지를 소개한다. 특히 최근 출시한 퓨어스토리지 플래시어레이//m(FlashArray//m) 및 도입사례를 소개하며 글로벌과 한국에서 큰 성장을 보이고 있는 퓨어스토리지의 핵심 역량과 주요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강민루우 퓨어스토리지코리아 지사장은 “퓨어스토리지는 혁신적인 스토리지 제품으로 스토리지 업계의 변화를 이끌어 가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 발표회를 시작으로 지방에 있는 고객들이 이미 기술력과 우수성이 증명된 퓨어스토리지의 스토리지에 대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는 다양한 계기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발표회 사전 등록은 오는 8월 31일 18:00까지 이메일(purestorage@purplepig.co.kr)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등록을 마친 참석자들에게는 호텔 정찬 저녁식사가, 설문지 작성까지 마친 참석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블루투스 이어셋이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