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BI 기술 트렌드·활성화 방안 공유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오는 9월9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고객과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MicroStrategy 10) 런칭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민첩성, 셀프-서비스, 거버넌스, 보안, 확장성이 균형을 이룬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디스커버리 솔루션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에 대해 자세히 소개하고 BC카드의 전사적 업무 분석과 사용자 편의성 강화 사례, 11번가의 전사 BI 활용 사례를 자세히 소개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은 기존의 BI 기능에 데이터 디스커버리, 모바일 분석, 강력한 엔터프라이즈 보안 기능을 하나로 통합한 제품이다. 엔터프라이즈 기능을 통해 고성능 분석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측은 이번 행사가 최신 BI 기술 트렌드와 실제 기업에 적용 가능한 통찰력을 얻고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분석 시장의 동향과 BI 활성화 방안을 공유할 수 있는 의미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행사는 9월9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호텔 2층 오키드룸에서 오후 1시30분부터 6시30분까지 진행된다. 사전 등록(http://www.cvent.com/d/xrqf23)을 해야 하며 보다 자세한 문의는 행사 등록 사무국(02-560-6570)으로 연락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