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샵, 10일간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 진행

디맥샵이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인 스마트 라이프의 모든 것에서 오는 30일까지 총 10일간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맥샵은 더하우스오브말리, LABC, 오자키, 아디다스 모바일과 같은 브랜드의 국내 공식 총판사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하다. 디맥샵 페이스북의 좋아요를 누른 후 디즈니콘서트에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달면 이벤트 참여는 자동으로 완료된다. 참여시 공유와 친구 태그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 디맥샵이 자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30일까지 총 10일간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디즈니 인 콘서트2 티켓(1인2매 3명) 이외에도 랩씨의 파워뱅크 보조배터리와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 아디다스 아이폰6케이스, 디맥샵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5,000원 적립금 등 다양한 이벤트상품을 증정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2는 디즈니 영화의 OST를 부른 오리지널 가수들이 초대되어 생생한 라이브를 전한다. 초대게스트로 나오는 윤하도 콘서트에 참여하여 파트를 맡을 예정이다. 이 콘서트는 크레디아에서 주최하는 대규모 야외콘서트로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한다.

송응석 디맥샵 대표는 “그 동안 고객들과 소통하는 창구로서 페이스북을 이용해왔는데 좀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며 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31일 월요일 디맥샵 페이스북에 게재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