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rmiMate, 공간과 비용 절약하는 LED 조명용 세련된 커넥터

몰렉스가 새로운 단일 회로 단자 형태의 커넥터 시스템인 터미메이트(TermiMate) 를 출시했다.

LED 조명 및 TV 백라이트 애플리케이션에서의 그림자 효과를 최소화하기 위해 설계된 초저배형 TermiMate는 공면식 기판 대 기판용과 전선 대 기판용 커넥터를 사용하면 시스템 부품 조립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 몰렉스 '터미메이트(TermiMate)'

몰렉스 지역 제품 총괄 매니저 고지 타나베 (Goji Tanabe)는 “LED 애플리케이션 구성에서 기본이 되는 높은 크기의 부품들은 불필요한 그림자를 만들어 빛의 품질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며 “터미메이트(TermiMate) 커넥터는 LED 조명 설계의 소형화 추세를 해결하기 위해 공간을 절약하면서도 가장 효과적으로 그림자를 방지할 수 있는 가장 낮은 높이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3.0 A 정격 전류를 전달하는 1.20mm 높이의 터미메이트 커넥터 시스템은 높은 크기의 투피스 타입 LED 하우징용 부품에 경제적인 대안을 제공한다. 또 간단한 플러그와 리셉터클 터미널은 전선 대 기판용 및 공면 기판 대 기판용 LED 조명 구성을 할 때 매우 편리하다.

터미메이트(TermiMate) 시스템은 직접적인 납땜 와이어를 필요로 하지 않으므로 조립 비용을 줄이며 LED 성능에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약한 숄더 조인트와 관련된 위험 요소도 제거해준다. 또 납땜 처리된 부품과 달리 쉽게 결합 및 해제가 가능하다.

유동적 저항성 기능이 내장된 터미메이트(TermiMate) 기판 대 기판용 커넥터는 조립과 유지 보수 시 단말기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적절한 삽입을 가능케 한다. 전선 대 기판용 소켓은 PCB 압착 부분과 결합해 기판 회로와 연결되는 신호 도체의 위험을 줄여주며 마찰 잠금 장치는 안정된 결합과 연결성을 보장한다.

몰렉스 터미메이트(TermiMate) 단일 회로 단자 형식의 커넥터 시스템 및 다른 LED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몰렉스 웹사이트(www.molex.com/link/termimate.html)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