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튜디오 GUI 탑재, 전문 통신지식 없이도 손쉬운 사용 가능

안리쓰가 eCall 자동차 내 통신에서 사용되는 PSAP시퀀스의 검증하고 라이브 네트워크에서 테스트하기 어려운 통신 오류를 테스트하는 MD8475A용 어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 eCall 시스템
eCall은 사고 후 차량 위치, 차종 등의 정보를 공공 응급 지원 센터에 자동으로 알려 주기 위한 유럽 시스템으로, 차량 내 장비 표준은 2018년에 정의될 예정이다.
 
모바일 통신 애플리케이션 수가 증가하면서 모바일 테스트 환경에 대한 요구도 증가하고 있다. 최근 자동차가 인터넷에 연결되면서 현재 유럽과 러시아에서는 사고 응급 지원 시스템 등의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테스트 환경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다.

▲ 안리쓰 신호 테스터 MD8475A용 eCall 테스터 출시.

스마트스튜디오(SmartStudio) GUI가 탑재된 안리쓰 MD8475A는 손쉽게 사용할 수 있어 전문적인 모바일 통신지식 없이도 차량 내 장비를 평가하는 데 적합하다. 따라서 개발자는 모바일 통신 프로토콜을 걱정할 필요 없이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개발할 수 있다.

특히, eCall/ERA GLONASS 테스트 환경은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평가 과정을 간소화 시켜 효율적인 개발을 돕는다.

eCall 테스터 MX703330E는 신호 테스터 MD8475A용 애플리케이션 소프트웨어로 유럽 eCall 시스템을 시뮬레이션한다. 이 소프트웨어를 MD8475A와 조합해 사용하면 eCall 차량 내 통신에서 사용되는 PSAP*5시퀀스의 검증을 가능하게 한다. 또 실제 네트워크에서 테스트하기 어려운 통신 오류를 시뮬레이션, 테스트할 수 있다.

더불어 MSD ERA GLONASS 옵션 MX703330E-031을 추가해 시뮬레이션 범위를 러시아 ERA GLONASS 시스템과 eCall 시스템까지 지원되도록 확장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