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션 스토리북 SNS에 공유하면 경품 증정 이벤트 실시

삼성 PC 보상판매 혜택을 담은 모션 스토리북이 SNS 상에서 화제다. 삼성전자는 PC 보상판매 혜택에 대한 3가지 꿀팁을 모션 스토리북으로 제작해 지난 8월11일 삼성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모션 스토리북은 일러스트에 애니메이션 요소를 가미해 이야기에 생동감을 더한 새로운 형태의 스낵커블 컨텐츠이다. 삼성전자는 짧은 시간 안에 문화를 소비하는 스낵 컬쳐(Snack Culture)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삼성PC보상판매전’을 좀더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움직이는 일러스트인 ‘모션 스토리북’이라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 삼성전자 PC 환승 꿀팁 답은 '모션 스토리북' 캡쳐.

삼성전자는 모션 스토리북을 SNS에 공유하면 경품을 증정하는 ‘PC 환승 꿀팁 스토리북 공유 이벤트’를 실시하고, 매주 추첨을 통해 윈도우 10이 탑재된 ‘삼성 노트북9 2015 Edition’(총 6대)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총 300매)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과 구형 PC의 데이터 안전 폐기, 윈도우 10이 탑재된 삼성 PC 신모델의 성능을 다룬 3가지 꿀팁 중 하나를 선택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된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오래된 PC 사진을 찍어 #삼성PC #삼성PC보상 #삼성노트북 #삼성노트북보상 해시태그를 달아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윈도우 10 탑재 삼성 PC 신모델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우리집 처치곤란 PC 올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운영체제 출시에 맞춰 PC를 교체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PC 환승 꿀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pc-honey-ti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윈도우 10이 탑재된 삼성 PC 신모델을 구입하고 구형 PC 반납 시 최대 20만원 상당의 보상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PC보상판매전을 9월 30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지난 8월29일 출시한 윈도우 10 탑재 신모델 4종과 새로운 운영체제는 전국 500여개의 삼성 디지털프라자 및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체험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