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 구매자 대상 경품 이벤트 실시

KT의 IPTV 서비스인 올레tv가 최신영화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이하 매드맥스)’를 클라우드DVD로 출시한다. 이를 기념해 타이틀 구매자를 위한 대규모 경품이벤트도 진행한다.

올레tv는 매드 맥스 VOD 서비스 타이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호주 사막 여행권, 최고급 오토바이 혼다 MSX125, 더블 넥 일렉 기타와 트랙 수트 등을 증정한다. 이들 경품은 영화 속 주인공을 연상 시키는 아이템으로 응모기간은 13일부터 26일까지다.

▲ 올레tv가 ‘매드 맥스’ 클라우드DVD를 출시했다.

또 올레tv는 할인·무료 혜택을 내세운 클라우드DVD 페스티벌을 13일~26일에 개최한다. 겨울왕국, 엣지 오브 투모로우, 인터스텔라 등 인기작 100편을 엄선해 4900원에 제공한다. 대부, 매드맥스, 총알탄 사나이, 엑소시스트 등 시리즈로 출시된 타이틀은 패키지로 재구성해 최대 60% 할인한다.

클라우드DVD는 보고 싶은 영화, 시리즈를 평생소장하거나 무한시청할 수 있는 주문형 비디오서비스다. 풀 HD 화질과 5.1ch 입체 음향지원, 콘텐츠에 따라 멀티자막과 오디오를 선택해 시청 가능하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상무는 “평생 소장과 무한 시청이 가능한 클라우드DVD 서비스 출시가 2주년을 맞았다”며 “영화 유통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고 부가판권시장의 새로운 활력을 가져온 이 서비스가 IPTV 이용자들의 영화 관람 즐거움을 한층 높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