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CH6303 정전용량방식 터치 콘트롤러 판매 개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의 유통업체 마우서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가 터치 패드 스크린에 멀티 터치 좌표와 멀티 핑거 표면 제스처 수트를 제공하는 마이크로칩 테크놀로지의MTCH6303정전용량방식 터치 컨트롤러를 판매한다.

이 컨트롤러는 핀치와 줌, 멀티 핑거 스크롤링, 스와이프와 같은 최신의 사용자 인터페이스 (UI) 를 최소한의 호스트 요구사항만 필요한 임베디드 디자인에 가능케 한다.

▲ 마우서, MTCH6303정전용량방식 터치 컨트롤러

마우서에서 구매 가능한 마이크로칩 MTCH6303 정전용량방식 터치 컨트롤러 는 잡음 회피 기술과 5번의 터치에 대해 최소 100Hz 와 최대 205Hz의 스캔 비율로 열 손가락의 예측 추적을 제공하는 고급 신호 처리를 갖추고 있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칩의 MTCH652 고전압 라인 드라이버와 함께 사용할 경우 잡음 환경에서도 뛰어난 터치 성능을 구현하게 하는 우수한 잡음비(SNR)를 달성 할 수 있다.

 MTCH6303는 최소한의 3 RX, TX 센서 채널과 최대한의 27 RX 및 19 TX 채널과 함께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최대 8인치의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기 위해 단일 MTCH652를 사용한다.

64핀 QFN, TQFP 패키지로 제공되는 MTCH6303 컨트롤러는 마이크로칩의 MGC3130 3D 트래킹, 제스쳐 컨트롤러와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20cm까지 3D 제스처를 지원한다.

컨트롤러와 그와 관련된 마이크로칩 기술은 저비용에 사용이 쉬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보안 컨트롤 패널, 온도 조절 장치, 프린터, 조명 제어가 필수인 산업용 컨트롤,  홈/오피스 오토메이션, 기타 소비 가전에 적용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