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상 판매·스페셜 에디션 판매 등 다양한 행사 진행

삼성전자가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광복의 의미를 기리기 위해 이번 대축제에서 ▲보상 판매 대상 기존 3개에서 7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확대 ▲70개 인기 모델 선정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 진행 ▲7주간 매주 70명 선정해 20만원 상당 경품 증정 ▲신혼부부에게 확대된 혼수 마일리지 혜택 제공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 개최 등을 실시한다.

우선 삼성전자는 지난 7월 TV, 에어컨, 노트북 구형 제품을 반납하면 신제품 구매할 때 혜택을 제공하는 보상 판매 행사 대상에 냉장고, 세탁기, 김치냉장고, 청소기를 포함해 총 7대 프리미엄 제품으로 대폭 확대한다.

▲ 삼성전자가 광복 70주년을 맞이해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힘내라, 대한민국’ 감사 대축제를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실시한다.

보상 판매 대상 제품은 SUHD TV, 커브드 UHD TV, 셰프컬렉션 냉장고, 버블샷 등이다.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쓰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인기 제품 70개 모델을 선정해 혜택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에디션 판매전도 실시한다. 이 행사를 통해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82형 SUHD TV를 비롯해 지펠 푸드쇼케이스, 지펠아삭 M9000, 지펠 T9000 냉장고 등 70개 모델을 할인 판매한다.

또 광복 70주년을 기념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8월14일부터 9월30일까지 7주간 매주 70명에게 제일모직 패션상품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신라스테이 상품권 등 2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신혼부부들을 위한 혼수 마일리지 혜택, 마일리지 신규 가입자 대상 스타벅스 쿠폰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일제 강점기에 문화재 수집과 보존에 힘을 쏟은 간송 전형필 선생의 뜻을 기리고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뜻 깊은 행사도 열린다.

삼성전자는 9월20일까지 백화점 8곳에서 문화로 나라를 지키다 SUHD TV 간송 문화전을 열어 간송 미술관과 공동 제작한 초고화질 UHD 콘텐츠를 SUHD TV로 상영한다.

박재천 삼성전자 한국총괄 상무는 “광복 7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그 어느 때 보다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 최고의 제품으로 보답하고자 감사 대축제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할인점, 양판점, 백화점 등에서 진행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