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디스크 어레이 품목 내 3개 모델 등록 완료

한국EMC가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내 디스크 어레이 품목에 자사의 고성능 엔트리 스토리지인 ‘EMC VNXe3200’ 3개 모델의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지난 6월 디스크 어레이 품목을 새롭게 선정했다.

▲ 한국EMC가 ‘EMC VNXe3200’를 통한 본격적인 공공·교육기관 영업에 나섰다.

이번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EMC VNXe3200 스토리지는 SAN과 NAS를 모두 지원하는 유니파이드 스토리지다.

현재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디스크 어레이 제품 중 유일하게 중복제거와 압축 기능을 갖춘 제품으로 데이터와 비용을 절감할 뿐 아니라 용량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특징도 갖췄다.

한국EMC 측에 따르면 EMC VNXe3200 스토리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엔터프라이즈급 데이터 서비스와 대용량 메모리·가용성을 갖춘 제품으로 중소 규모의 데이터센터나 부서·업무별로 시스템을 확장할 때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며 타사 등록 제품 대비 최소 12배 이상의 대용량 메모리를 장착하고 있어 최대 성능을 구현한다.

김경진 한국EMC 대표는 “이번 조달 등록을 통해 나라장터를 이용하는 공공기관 및 교육기관이 간소화된 구매 절차와 합리적인 비용으로 데이터 스토리지를 도입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EMC의 VNXe 제품군은 플래시 최적화 및 가상화 등 엔터프라이즈용 고급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라이빗 클라우드, 가상 데스크톱 등 최신 IT 환경을 손쉽게 구현할 수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