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A8·아이폰6S 등 신규제품 출시 예정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인 인그램이 자사의 새로운 브랜드로 ‘매치나인(MATCHNINE)’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인그램측은 매치나인 브랜드 론칭 배경에 대해 젊고 열정적이며 개성 넘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새로 옷을 입고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함이라고 설명했다.

▲ 인그램이 신규 브랜드 ‘매치나인’을 론칭하며 글로벌 시장 도약에 나섰다.

인그램은 매치나인 브랜드로 갤럭시A8을 필두로 앞으로 출시될 갤럭시노트5, 아이폰6S 등의 신규제품을 출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대표적인 매치나인 신규제품으로 카드나 현금을 가볍게 끼워 사용할 수 있는 머니클립형 케이스인 매치4 클립(Match4 Clip)을 선보이고 있다.

인그램이 그램1(Gram1), 그램2(Gram2)와 같은 넘버링 네임을 사용한 것과 마찬가지로 ‘매치나인에서도 매치1(Match1), 매치2(Match2)와 같은 넘버링 네임이 사용될 예정이다.

권용현 인그램 대표는 “이번에 론칭된 매치나인은 인그램의 서브 브랜드 개념으로 좀 더 젊은 느낌의 프리미엄 액세서리를 제품을 꾸준히 출시해 나가고 기존 인그램 제품 중에서도 매치나인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제품은 앞으로 매치나인으로 리모델링해 출시할 예정”이라며 “현재 매치나인 미국지사가 설립됐고 이달 말에는 부천에 직영 1호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해 기존 인그램 브랜드와 함께 매치나인 오프라인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고 말했다.

인그램은 이번 매치나인 론칭을 기념해 8월15일부터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그램과 매치나인 전제품 50% 할인과 무료배송, 선착순 99% 타임세일 이벤트, 브랜드명 맞추기 퀴즈 이벤트, 매치나인 제품 예약구매자 경품증정 등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