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8월 한달 간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슈피겐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슈피겐 썸머 이벤트는 그 동안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8월 한달 동안 ‘보상판매’, ‘댓글 이벤트’, ‘특가판매 찬스’ 등 릴레이 형식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특가판매 상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에 대해 무료배송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 모바일 패션 전문 기업 슈피겐코리아가 여름방학 및 휴가철을 맞아 8월 한달 간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8월 슈피겐 썸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슈피겐은 10일부터 16일까지 ‘하이패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브랜드 및 기종에 상관없이 현재 사용 중인 스마트폰 케이스를 반납시 스마트폰 케이스는 물론 차량용거치대, 백팩, 이어폰 등 슈피겐의 모든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슈피겐 공식 서비스센터인 ‘슈피겐119’ 회원가입 후 하이패스 서비스를 선택하면 간단한 절차를 거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는 슈피겐 페이스북을 통한 댓글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공식스토어에서 원하는 제품을 캡쳐한 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 게재시 총 10명에게 해당 제품을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슈피겐의 다양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케이스를 1만원 균일가로 구매할 수 있는 특가판매 이벤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이벤트 기간에 공개된다.

한편 온라인 외국어 강의 브랜드 시원스쿨과 연계한 댓글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공식스토어 내 시원스쿨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시원스쿨 1년 수강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그 동안 슈피겐을 아껴주고 성원해준 모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소중한 스마트폰도 새 옷으로 단장하고 파격적인 할인혜택과 풍성한 선물도 받아가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