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멤버 싸인 그래픽 적용·이니셜 로고 각인

아이리버가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슈퍼주니어 x AK Jr’를 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 비쥬얼 쇼(2015 Hong Kong High-End Audio Visual Show)’에서 공개한다.

▲ 아이리버가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 모델 ‘슈퍼주니어 x AK Jr’를 7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5 홍콩 하이엔드 오디오 비쥬얼 쇼’에서 공개한다.

전세계 하이파이 오디오 유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AK Jr가 10년차 최정상 그룹 슈퍼주니어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슈퍼주니어 x AK Jr로 새롭게 태어났다.

슈퍼주니어 x AK Jr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채택한 블루 컬러의 알루미늄 바디에 뒷면에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의 싸인 그래픽을 적용했다.

또 앞면과 볼륨휠에 슈퍼주니어 이니셜 로고를 각인하고 슈퍼주니어 멤버의 사진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 박스(Special Gift Box)와 게런티 카드(Guarantee Card)로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슈퍼주니어 x AK Jr에는 슈퍼주니어의 고음질 음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는 아스텔앤컨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위해 특별히 리마스터링 작업을 거친 고음질 음원을 준비했다. 새 앨범 데빌(Devil)과 슈퍼주니어의 베스트(best) 곡 등 총 20곡의 24비트 고음질 음원을 제공한다.

아스텔앤컨 AK Jr는 올해 4월 출시된 아스텔앤컨의 보급형 모델로 8.9㎜의 두께에 무게는 93g에 불과한 휴대성을 강화한 포터블 하이파이 오디오다.

64㎇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고 있으며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슬롯을 제공해 최대 128㎇까지 메모리를 확장할 수 있다.

슈퍼주니어 x AK Jr은 이달 말 국내를 포함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정식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