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바 산하 반도체·스토리지 제품 컴퍼니가 PX시리즈용 차세대 엔터프라이즈 솔리드스테이트드라이브(eSSD)를 출시했다.

새로 나온 PX04S 라인은 메일 서버, 데이터베이스 서버, 가상 엔터프라이즈 파일 서버, 읽기/쓰기 또는 혼합 작업부하 환경의 메인 스토리지 등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SCSI(serial-attached small computer system interface) SAS eSSD 모델 4종을 제공한다.

▲ PX04S 라인은 메일 서버, 데이터베이스 서버, 가상 엔터프라이즈 파일 서버, 읽기/쓰기 또는 혼합 작업부하 환경의 메인 스토리지 등 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SCSI(serial-attached small computer system interface) SAS eSSD 모델 4종을 제공한다.

도시바가 자랑하는 품질과 안정성을 이어 받은 듀얼 포트 12Gbit/s SAS PX04S 라인은 랜덤 4K 성능과 최대 270K의 읽기 IOPS, 최대 145K의 쓰기 IOPS를 지원한다. 이 솔루션은 도시바 최초의 12Gbit/s SAS SSD로 3.84TB의 운영 용랑을 제공한다.

PX04S 라인은 4종의 eSSD 모델(PX04SHB, PX04SMB, PX04SVB, PX04SRB)을 제공한다. 각 솔루션은 다양한 용량을 제공하며 상이한 애플리케이션과 작업량에 최적화돼 있다.

최상의 eSSD 성능과 안정성, 수명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겨냥한 PX04SHB는 25 DWPD(하루 1회 이상 전체 드라이브 쓰기)와 100%의 랜덤 작업량을 지원하며 200GB부터 1.6TB에 이르는 다양한 용량으로 제공된다. PX04SHB가 제공하는 놀라운 성능과 데이터 무결성은 쓰기 전용 가상 데이터 센터, 빅데이터 분석, 고성능 컴퓨팅(HPC) 작업량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다용도의 핵심 하이퍼스케일 및 가상 환경을 위한 도시바의 PX04SMB는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 최적화를 위해 매우 높은 수준의 예측 가능한 성능을 제공한다. PX04SMB는 10 DWPD와 최대 3.2TB 용량을 지원하며 온라인 거래처리(OLTP)와 전자상거래에 적합하다.

PX04SVB는 안정성, 용량, 수명의 균형을 요하는 읽기 전용 서버와 스토리지 애플리케이션에 최적화돼 있다. 3DWPD와 최대 3.84TB 용량을 지원하는 PX04SVB SSD는 미디어 스트리밍, 데이터 웨어하우징, 웹 서버 등 읽기 전용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1DWPD 이하를 요하는 읽기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PX04SRB는 주문형비디오(VOD) 및 데이터 웨어하우징 등 광범위한 기업 및 웹 기반 작업량에 최적화된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PX04SRB는 최대 3.84TB 용량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