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엔조이에서 8월 3~5일 한정수량 이벤트

PC 케이스 및 쿨링 시스템, 기타 주변기기 전문업체 브라보텍에서 새롭게 출시된 ‘딥쿨 게이머스톰(DEEPCOOL GAMER STORM) TF120 PWM WHITE & RED’ 냉각팬을 하나사면 하나 더 받을 수 있다.

브라보텍은 해당제품을 하드웨어 정보 사이트인 쿨엔조이에서 오는 8월3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한정수량 1+1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국내외 하드웨어 전문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딥쿨 TF120 PWM 냉각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에 대한 요청으로 진행된다.”며 “가격대비 성능 좋은 냉각팬을 통해 무더위까지 한번에 날릴 수 있는 시원한 이벤트가 될 것.” 이라고 전했다.

▲ 브라보텍 냉각팬 1+1 이벤트 진행

딥쿨 TF120 PWM 냉각팬은 겹 레이어 방식의 독특한 블레이드 배치와 통로 설계로 강력한 공기 압력을 발생시켜 시스템 내부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배출한다. CPU 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팬속도를 조절하는 PWM 기능을 지원하고 저소음, 내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해당제품은 출시 전 국내 최대 컴퓨터 하드웨어 정보 사이트인 쿨엔조이 리뷰에서 "비싼 경쟁사 제품과 비슷하거나 뛰어난 쿨링 성능을 비롯해 튜닝요소, 저소음, 내구성 삼박자를 두루 갖춘 팔방미인"이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딥쿨 TF120 PWM 특가 이벤트 수량은 화이트 100개, 레드 20개로 개인당 구매제한 개수는 2개로 제한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제품 발송은 용산 전자상가 여름 휴무로 8월 7일(금) 일괄 발송 처리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쿨엔조이 사이트 특가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