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자동화와 제어 솔루션에 무소음 어플리케이션 제공

엔지니어링 제품 유통기업 일렉트로컴포넌트(Electrocomponents plc)의 영업부문 자회사 RS 컴포넌트(RS Components, 이하 RS)가 DC 마이크로모터, 브러시 없는 DC 서보 모터, DC 기어 모터와 속도 제어기 등 엄선된 파울하버(Faulhaber) 24개 제품을 7월31일 선보인다.

▲ RS 컴포넌트, 파울하버 DC 모터 제품

RS는 다양한 사이즈와 출력속도, 공급전원, 출력 토크를 갖춘 파울하버 모터의 모든 제품은 특허를 획득한 파울하버의 skew-wound 회전자 기술을 적용했다. 모터의 크기와 무게에 비해 높은 토크, 높은 효율, 톱니바퀴가 없어 매끄러운 회전자 포지셔닝, 낮은 토크 리플, 높은 선형성, 민감도가 가능하다. 또, 회전자의 관성이 낮아 잦은 작동과 중지에도 빠르고 역동적으로 반응한다.

RS가 판매하는 제품군에는 높은 출력용량과 긴 수명을 자랑하는 파울하버의 CXS 시리즈의 흑연 브러시 제품과 고해상도 인코딩과 귀금속 정류가 내장된다. 또 접촉 저항이 낮은 SR 시리즈 제품, 공간제약적 어플리케이션에 맞는 SR-Flat 시리즈 제품 등 모두 12개의 브러시가 있는 DC 마이크로모터 제품이 포함된다.

여기에 잦은 과부하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작동이 가능해야 하는 대형 서보 어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다섯 개의 브러시 없는 모터를 추가했다. 이 제품군에는 높은 토크와 탄탄한 구축 능력으로 높은 충격과 진동을 견딜 수 있는 4개의 4폴 모터 제품과 속도 제어기가 내장된 초평판 12V 7000rpm 모터가 포함된다.

이 외에 통합형 스퍼-타입 혹은 유성 기어 헤드가 적용된 7개의 브러시 모터 제품군은 향상된 토크와 수백 rpm에서 최저 4rpm까지 낮은 출력 속도로 선택 옵션을 확대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