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주간 여행·출사·일상 등 다양한 환경 속 제품 체험 경험 예정

소니코리아가 렌즈교환식 미러리스 카메라부터 고배율 줌 콤팩트 카메라까지 카메라 성능을 경험해보는 ‘소니 디지털 이미징 썸머(Sony Digital Imaging Summer) 체험단’을 모집한다.

▲ 소니코리아가 ‘디지털 이미징 썸머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프리미엄 미러리스 카메라인 A6000과 전문가급 광학 30배 줌 카메라인 HX90V를 체험할 스피디 줌(Speedy Zoom) 부문 6명, 엔트리 하이 미러리스 카메라인 A5100과 최소형 광학 30배 줌 카메라인 WX500을 체험할 뷰티 줌(Beauty Zoom) 부문 6명 등 총 2개 부문 12명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체험단은 발대식 이후 각 제품을 3주씩 체험하며 총 6주간 활동하고 여행, 출사, 일상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최적화된 제품을 체험할 계획이다.

소니코리아는 체험단 종료 이후 각 부문별 우수 활동자를 선정해 체험 제품인 A6000, A5100, HX90V, WX500 및 블루투스 스피커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 소니 디지털 이미징 썸머 체험단은 부문별로 여행, 출사 속에서 특별한 여름 추억을 남기고 싶거나 일상에서 사진 활동을 즐기고 싶은 개인 블로그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본인의 블로그에 체험단 지원 동기나 여행 계획을 담은 기대 글을 포스팅 하고 알파 공식 홈페이지나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해 지정된 메일로 보내면 참여 가능하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소니는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 미러리스 카메라 시장과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모두에서 선두를 굳건히 지키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소니 디지털 이미징 썸머 체험단은 소니의 미러리스 카메라와 고배율 줌 콤팩트 카메라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