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업체 비용 감소, 건물 내 DAS 설치 및 유지보수 관련 ROI 향상

안리쓰 (Anritsu Company)가 타워 및 건물 내 DAS(Distributed Antenna System) 설치를 위한 클라우드 기반 추적 감식 솔루션인 스카이브릿지 툴(SkyBridge Tools)을 출시했다고 7월28일 발표했다.

스카이브릿지툴은 네트워크 사업자용 장비를 설치 또는 변경하려는 건설업체를 위해 데이터 창고(data warehouse)로 사용되며 시간을 단축시키고 리워크 작업을 줄여준다. 또 추적 감식 과정을 자동화함으로써 시기 적절한 지불방식을 지원한다.

▲ 안리쓰,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 '스카이브릿지 툴'

스카이브릿지 툴을 이용하면 필드 기술자들은 프로젝트 업무를 더 분명하게 이해할 수 있으며 건물 내 DAS 또는 타워 설치를 승인해 한 번에 정확한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수천 개의 Line Sweep Trace, OTDR Trace, PIM(passive intermodulation) Trace, 현장 사진, 필요한 설치 자료, 전자식으로 양식화된 여러 자료들은 스카이브릿지 툴 계정에 저장될 수 있다. 사용자는 판독하기 편리한 대쉬보드를 통해 자료들에 대한 개요를 볼 수 있으며 SkyBridge Tools을 통해 자세한 전체 보고서에 접근할 수 있다. 모든 보고서는 권한을 부여 받은 사람들에게 PDF 또는 ZIP 파일 형태로 다운로드 될 수 있다.

작업 준비 절차, 트레이스(Trace) 판단 과정, 보고 준비를 더 신속하게 준비함으로써 각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상당히 단축시켜준다. Pass/Fail 판별 과정은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곳 어디서든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현장 기술자들은 추적과정이 필수적인 표준을 충족시키고 현장에서 재방문 수를 감소와 더불어 운영 비용 감소를 확인할 수 있다.

스카이브릿지 툴 관계자는 “추적과 다른 작업 검증을 위한 초기 네트워크 사업자 승인은 스카이브릿지 툴을 사용할 경우 증가되는데 그 이유는 측정 값들이 재 작업 시간을 단축시키기 위해 작업 기간 동안 지속적으로 점검될 수 있기 때문이다”고 설명했다.

스카이브릿지 툴로 작업할 수 있는 계측기들은 전류 생성의 Site Master휴대용 케이블, 안테나 분석기, PIM Master수동 상호변조 분석기, OTDR, 비디오 검사 프로브가 있다. 또 구글 크롬과 파이어폭스 등 최신 버전을 이용하는 웹 브라우저들과 호환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