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브이지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뷰 스토어(www.secret-view.com)’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바뀐 시크릿뷰 스토어 홈페이지는 섬세한 디자인을 한눈에 보여주는 화면과 깔끔한 버튼 배치가 돋보인다. 특히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접근성과 사용자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해 카테고리 별로 제품들을 정리하고 주력 제품은 이미지와 특장점을 메인 화면에 배치해 온라인 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시크릿뷰의 제품들을 보다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 에스브이지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시크릿뷰 스토어(www.secret-view.com)’를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PC환경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최적화 된 화면구성으로 방문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 했다. 커뮤니티 게시판 역시 활성화 하여 고객들의 솔직한 제품후기를 담도록 하고 있다.

에스브이지는 오는 8월30일까지 시크릿뷰 스토어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크릿뷰 스토어에서는 4가지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해 여러 접점에서 시크릿뷰를 만나는 소비자들이 모두 놀라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시크릿뷰의 히트상품 프라이버시 케이스(1만9800원)를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가입적립금과 구매금액 적립금을 추가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개인블로그에 구매후기 작성 후 시크릿뷰 스토어 개시판에 URL을 링크하면 모든 작성자에게 스타벅스 e-기프트 카드를 증정하는 구매후기 이벤트도 있다.

정보보안필름은 정면에서는 화면이 선명하게 보이지만 측면에서는 화면이 검게 보이도록 해 시장에서 ‘사생활 보호필름’, ‘프라이버시 필름’이라 불리는 기능성 특화 필름이다.

한편 시크릿뷰는 에스브이지의 정보보안 토탈 브랜드로 프라이버시케이스(정보보안필름+핸드폰케이스)를 런칭해 적극적인 시장공략에 나서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