넓고 큰 키패드, 터치스크린, SNS 키 등 쉽고 편리한 사용성 제공

삼성전자가 폴더와 스마트폰의 강점을 모두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스마트폰 ‘갤럭시 폴더’를 7월28일 출시한다.
 
삼성전자의 두 번째 폴더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폴더’는 피쳐폰의 쉬운 사용성과 스마트폰의 편리한 기능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 삼성전자, 갤럭시 폴더

‘갤럭시 폴더’는 편안하고 익숙한 폴더형 디자인에 인터넷 검색과 메신저, SNS 등 자주 쓰는 스마트폰의 기본 기능을 더했다. 특히, 소셜 애플리케이션 키를 통해 자주 사용하는 애플리케이션을 빠르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다.
 
‘갤럭시 폴더’는 한 눈에 들어오는 넓고 큰 키패드를 통해 쉬운 메뉴 입력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처럼 화면으로 컨트롤이 가능한 터치스크린도 갖추고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 후면 800만 화소 카메라로 인물과 풍경 사진을 또렷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전면 200만 화소 카메라를 통해 셀프 촬영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96.6mm(3.8형) WVGA TFT 디스플레이, 1.2GHz 쿼드코어 프로세서, 1800mAh 착탈식 배터리, 지상파 DMB를 탑재했으며,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다. LTE와 3G 모델 2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모두 29만 7000원이다.
 
LTE 모델은 국내 이동통신 3사 모두를 통해 출시되며 3G 모델은 SKT를 통해 7월29일 출시된다. LTE 모델의 경우 8월 중 가상이동통신망사업자(MVNO) 에스원을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폴더’는 폴더형 디자인에 인터넷, 메신저, SNS 등 자주 쓰는 스마트폰의 기능을 결합해 쉬운 사용성이 강점”이라며 “스마트폰 사용이 익숙하지 않고 폴더형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추천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