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연인 등을 모델로 촬영하는 ‘X-T10 스튜디오’ 출사 개최

후지필름일렉트로닉이미징코리아(이하 후지필름코리아)가 스튜디오에서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X-T10으로 소중한 사람을 직접 찍어줄 수 있는 특별한 출사 행사를 8월22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인생에 찍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의 의미를 살린 차별화된 스튜디오출사로 전문 모델이 아니라 가족, 연인, 친구 등 소중한 사람을 모델로 촬영할 예정이다.

▲ 후지필름코리아가 가족·연인 등을 모델로 촬영하는 ‘X-T10 스튜디오’ 출사를 개최했다.

스튜디오 출사는 후지필름의 하이엔드 미러리스 카메라 신제품 X-T10으로 진행된다. X-T10은 후지필름의 플래그십 미러리스 기종인 X-T1의 고화질·고성능을 계승하면서도 한층 작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수동 모드의 직관적인 조작성과 자동 모드의 촬영 편의성을 겸비해 입문자부터 전문가까지 폭넓은 사용자를 아우르고 있다고 후지필름코리아 측은 설명했다.

참가자는 총 16팀을 모집하며 후지필름 X시리즈 카메라 사용자는 물론 브랜드에 관계없이 미러리스나 DSLR 카메라를 보유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8월10일까지 후지필름코리아 홈페이지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후지필름코리아는 신청자 중 특별한 사연 한 팀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참가자는 내달 14일 공식 블로그 및 페이스북,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행사는 내달 22일 동대문구 장안동 코지 스튜디오(COZY STUDIO)에서 진행한다. 당일 촬영 제품으로 각 팀마다 X-T10(XF18-55mm 렌즈킷)을 한 대씩 지원하며 X-T10 사용법이나 사진작가의 인물사진 촬영 강좌 후에 동행한 가족이나 지인을 모델로 자유롭게 촬영하게 된다.

팀 별로 사진작가의 원포인트 레슨 및 기념 촬영 서비스도 제공된다. 촬영 후에는 베스트컷을 인화해 증정하며 베스트 포토상 2팀을 선정해 후지필름 아웃도어 카메라 XP80을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X-T10 현장 특별 할인 판매도 진행한다. 또 9월6일까지 출사 후기를 블로그에 게시한 참가자 중 3명을 선정해 파리바게뜨 케이크 교환권을 증정한다.

선옥인 후지필름코리아 마케팅팀 팀장은 “신제품 체험을 넘어 소중한 사람을 모델로 직접 촬영한 사진을 선물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특별한 스튜디오 출사 행사를 마련했다”며 “출시 후 호평을 얻고 있는 X-T10의 화질과 성능을 체험하고 직접 찍은 사진으로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자 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