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디지털프라자, 임산부 위한 푸짐한 선무 ‘에비맘 이벤트’ 실시

출산을 앞둔 임산부들에게 여름철은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다. 무더위와 높은 습도로 빨래, 청소 등 가사일에 부담이 늘어날 뿐 아니라 미세먼지나 세균과 같이 아기와 산모 건강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요소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임산부들을 대상으로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청소기 등의 ‘베이비케어’ 가전을 제안하고 있다. 건강한 실내 환경 조성에 도움을 주는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한 판촉 행사인 ‘예비맘 이벤트’도 눈 여겨 볼만하다.
          
 

▲ 디지털프라자와 함께하는 예비맘 이벤트

쾌적한 실내 공기를 만드는 공기청정기와 제습기
여름에는 냉방을 위해 창문을 닫아두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실내 공기를 청결하게 관리해야 한다.

삼성 공기청정기 블루스카이 AX5000는 ‘3단계 프리미엄 필터’와 ‘바이러스 닥터’를 채용한 ‘더블 클린 시스템’으로 청정 기능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트루 헤파필터’는 0.3μm의 미세먼지를 99.97%까지 잡아낼 수 있는 청정능력을 자랑해 아기방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삼성전자의 ‘2015년형 인버터제습기’는 고온다습한 여름철 빨래 건조 및 실내 습도를 관리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아이템으로 특히 여성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기능이 많아 인기가 높다. 한 눈에 물 수위를 확인할 수 있는 ‘이지케어 물통’은 쉽게 빼고 운반할 수 있는 접이식 손잡이를 채용했으며, 제품 자체에도 바퀴가 있어서 거실과 방을 이동하며 사용하기에 편리하다.
 
손쉬운 빨래와 완벽한 청소를 돕는 세탁기와 청소기
삼성전자 세탁기 '아가사랑 플러스'는 육아 필수 아이템 중 하나로 아기 의류 빨래에 최적화된 성능을 갖춰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고온에서 푹 담가 삶아 대장균과 포도상구균 같은 유해균을 살균하고 더 하얗게 표백해 주는 ‘푹푹삶음’ 기능으로 아기의 위생을 지켜줄 수 있다. 
 
이 외에도 7단계 청정 클린 시스템으로 주부들의 최대 고민인 미세먼지 배출을 99.999% 차단하는 프리미엄 청소기 ‘모션싱크 콤팩트’와 면역력이 약한 아기의 침구 속 먼지를 말끔히 흡입하고 살균하는 삼성 침구청소기도 베이비케어 가전으로서 인기가 높다.
 
임산부에게 다양한 혜택 제공하는 ‘예비맘 이벤트’ 눈길

삼성전자의 베이비케어 가전 제품을 좀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임산부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예비맘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디지털프라자에서 공기청정기·제습기·청소기·세탁기 등 베이비케어 가전을 구매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을 비롯, 베이비 바우처 10만원권과 출산용품으로 구성된 선물박스 등 임산부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