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분석·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빠른 구현 지원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가 지난 6월 발표한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MicroStrategy 10 Secure Enterprise)를 클라우드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MicroStrategy Secure Cloud)’를 22일 공식 발표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시큐어 클라우드는 아마존 웹 서비스(Amazon Web Service, AWS)을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으로 AWS의 데이터 통합·검증·웨어하우징 서비스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의 엔터프라이즈 분석·모바일·보안 기능을 통합한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측에 따르면 이 솔루션을 통해 조직들은 몇 분 안에 분석·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다.

폴 졸파가리(Paul Zolfaghari) 마이크로스트레티지 사장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오늘 발표를 통해 최고의 시스템 관리자들이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최적화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고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다시 한 번 기술 리더로서의 위치를 확고히 하게 됐다”며 “이번 솔루션은 단순히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의 한 버전이 아닌 멀티 티어, 멀티 노드를 지원하고 완벽한 설정이 가능하며 본질적으로 세계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고 강조했다.

테리 와이즈(Terry Wise) AWS 전세계 파트너 에코시스템 총괄 부사장은 “AWS 클라우드 기반으로 고객들이 마이크로스트레티지의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플랫폼을 사용하게 된 점이 매우 기쁘다”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와 같은 올-인 파트너들은 현재는 물론 미래의 혁신을 위해 AWS의 인프라 및 플랫폼 서비스를 최대한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아마존 레드시프트(Amazon Redshift), 아마존 엘라스틱 맵리듀스(Amazon EMR), 아마존 관계형 데이터베이스 서비스(Amazon RDS)는 AWS 기반 마이크로스트레티지 10 시큐어 엔터프라이즈(MicroStrategy 10 Secure Enterprise)의 핵심 구성요소다. 이 솔루션을 보완해 사용자들이 모든 데이터 소스로부터의 데이터에 원활히 접속하고 분석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