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쇼핑몰 최초 시도, 소비자에게 더욱 정확한 상품정보 제공

비디오 대량제작 전문 스타트업 500비디오스(500videos)가 기존의 사진을 통한 상품소개에서 벗어나 실제 사용모습을 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신개념 온라인쇼핑 영상을 제작한다.

 500비디오스는 GS홈쇼핑과 계약을 맺고 온라인 쇼핑몰인 GS샵에 판매되는 제품 소개영상을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제작한다고 7월23일 밝혔다. 특히 의류제품의 경우, 해당 상품의 실제 착용 모습 및 움직임과 느낌을 생생하게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 500비디오스 양성호 대표

500비디오스가 제작을 맡은 GS샵의 상품소개영상은 15초 내외의 길이로 짧고 임팩트 있게 제품을 소개한다는 점이 특이하다. 해당 영상은 이번달 말부터 GS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00비디오스는 빠르고 저렴하게 대량으로 비디오콘텐츠를 제작하는 스타트업으로 2014년 한국콘텐츠진흥원 창업발전소 사업에 선정돼 올해도 후속 지원을 받고 있다. 지난 6월에는 네이버와 손잡고 강원 소상공인 홍보비디오 제작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또 오는 8월에는 기존의 MCN(Multi Channel Networks)의 단점을 보완해 신개념 미디어커머스플랫폼을 런칭할 계획이다.

양성호 대표는 “GS샵과 함께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수 있는 제품 소개영상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