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센스 개통자 대상으로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 무료 구매 쿠폰 제공

KT가 삼성전자의 ‘갤럭시센스’를 전국 올레매장과 올레샵을 통해 22일부터 출시하고 갤럭시센스 개통자를 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전자의 갤럭시센스는 갤럭시J5(SM-J500N00)와 동일 모델로, 플래그십 모델에만 적용되던 HD 슈퍼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홈 버튼을 연속 2번 클릭 시 카메라 촬영을 빠르게 실행하는 퀵카메라 기능을 탑재한 제품이다.

화이트 색상으로 먼저 출시되는 이 제품은 20만원대라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갖춰 판매된다.

▲ KT가 2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을 모두 갖춘 ‘갤럭시센스’를 출시했다.

KT는 이번 갤럭시센스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8일까지 갤럭시센스 개통자들을 대상으로 갤럭시센스 전용 삼성전자 정품 배터리를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폰은 문자메시지로 발송할 예정이며 올레 액세서리샵(Web/모바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서도원 KT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상반기에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갤럭시맥스처럼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성능을 원하는 고객들이 많아 이를 만족시켜드리기 위해서 갤럭시센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다양한 가격대로 차별화된 단말을 도입하여 고객에게 더욱 넓은 선택폭을 제공하는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KT는 갤럭시센스를 데이터선택 요금제로 개통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유·무선 음성통화 무제한은 물론 기본 데이터를 최대 3배까지 이용할 수 있는 데이터 밀당 혜택이 제공한다. 특히 데이터 선택 599 요금제 이상을 선택할 경우 데이터까지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