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 프로그램 종료 후 중요 장비 운영·유지 지원

키사이트코리아가 생산이 중단된 인기 장비들에 대해 기존의 업계 표준 서비스 기간보다 연장된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키사이트의 새로운 유지보수 기간 연장(Extended Service Period, ESP) 프로그램은 장기 프로그램(multi-decade program) 종료 후에도 중요한 장비 운영과 유지를 필요로 하는 이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발표됐다.

키사이트는 추가로 최종 사용자가 최대 10년간 제품의 최대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장기 보장 프로그램(multi-year Warranty Assurance plans)을 제공한다.

ESP프로그램은 키사이트와 생산이 중단된 애질런트, HP 테스트 장비도 대상에 포함된다. 키사이트는 장기 수리 보증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용자들이 새로운 기술로 전환할 준비가 될 때까지 장기적으로 제품 보장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서비스 보증 보장 프로그램은 일반적인 업계 표준 3년 보증을 넘어 5년, 7년, 10년의 서비스 기간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 프로그램은 최초로 장비를 구입한 시점에 적용된다. 최저 가격으로 가장 편리한 방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용자의 장비 운영 피해를 최소화해 장비의 성능을 보장하며 장비에 대한 번거로움을 줄이고 빠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키사이트 측은 설명했다.

마이크 가스페리안(Mike Gasparian) 키사이트 고객 지원 및 서비스, 전세계 마케팅 총괄 제너럴 매니저 수석 부사장은 “키사이트는 직원, 장비, 정품 제조사 부품의 공급망과 같은 인프라에 투자해 서비스 프로그램들을 지원하기 위한 튼튼한 기반을 구축하고 있다”며 “키사이트는 고객들이 현재는 물론 미래에도 사용중인 솔루션의 운영 연속성을 보장하는 키사이트의 노력에 확신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사이트의 두 가지 새로운 서비스는 키사이트 ILS(Instrument Lifecycle Solutions) 프로그램의 일부분이다. 서비스 보증 보장과 ESP 프로그램의 제공 이외에도 ILS는 지속적인 기기의 성능과 사후 보증을 보장해주는 표준 서비스 기간 솔루션(Standard Service Period solutions)을 포함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