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 파이널판타지14 패키지 박스 제품 등 아이템 증정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시리즈와 960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2015년 기대작 ‘파이널판타지14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제이씨현시스템은 기가바이트테크놀로지(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업체다.

▲ 제이씨현시스템이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 970 시리즈와 960 시리즈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파이널판타지14 아이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포스 GTX 970·960 시리즈 구매자를 대상으로 파이널판타지14 패키지 박스 제품과 일반 박스 제품 2종류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구분없이 모두 쿠폰을 증정하며 오는 8월31일까지 진행된다. 단 한정 쿠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그래픽카드 구매 시 동봉된 게임 아이템 교환 쿠폰을 파이널판타지14 홈페이지의 쿠폰 등록 페이지를 통해 사용 가능하며 아이템 교환은 정식 서비스 오픈일인 8월 14일 이후 사용할 수 있다.

제이씨현시스템은 7월1일 ~ 7월14일 동안 해당 그래픽카드를 구매하고도 쿠폰을 받지 못한 이들의 경우 vga@jchyun.com으로 성함,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영수증, 그래픽카드 시리얼 번호를 보내면 확인 후 메일로 쿠폰을 지급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파이널판타지14는 파이널판타지 시리즈를 잇는 온라인 MMORPG 게임이다. 이미 일본과 북미, 유럽 등지에서 400만명이상의 회원을 모집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