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X960 윈드포스 나노, 발열문제 완벽 해결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GIGABYTE Technology Co.,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이 국내에서 유일하게 ITX 플랫폼과 트윈팬을 채택한 GTX960 그래픽카드 기가바이트 GTX960 윈드포스 나노를 공식 출시한다.

GTX960 윈드포스 나노는 NVDIA 최신 맥스웰(Maxwell) 아키텍처로 설계돼 뛰어난 전력 효율과 성능을 자랑한다. 전원부에 기가바이트만의 Ultra Durable VGA 디자인을 채택해 게임을 즐기거나 그래픽 작업시 안정적이며 장시간 사용시에도 최적의 작동 속도를 유지시켜 준다.

▲ 기가바이트 GTX960 윈드포스 나노

특히 국내에서 유일하게 ITX 그래픽카드 플랫폼에 WINDFORCE 2X (트윈팬) 쿨링 솔루션을 탑재해 다양한 환경과 시스템에 활용이 가능하다. 또 ‘복합식 히트파이프’와 차가운 공기를 더욱 원활히 전달 시킬 수 있도록 개선된 ‘D 입체 스트라이프 팬’을 적용한 INDFORCE 2X 트윈팬을 탑재함으로써 미니 사이즈 그래픽카드에서 가장 취약한 발열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했다.

안정성과 활용성이 배가 된 기가바이트 지포스 GTX960 윈드포스 나노는 한번의 클릭만으로 자동으로 오버클럭이 가능한 기가바이트 OC GURU II 프로그램과 PC사양에 맞게 자동으로 게임 설정을 최적화 시켜주는 지포스 익스피리언스(GeForce Experience)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또 게임의 프레임과 화질을 향상시켜주는 Adaptive Vsync, DSR, MFAA, TXAA, FXAA 등의 안티앨리어싱 기술을 지원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등의 모든 면에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선사한다.

해당 제품은 기가비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을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