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K480 키보드.

로지텍이 IT기기에 곡선 디자인을 활용한 각 분야별 제품의 3가지를 소개 했다.

로지텍 블루투스 멀티 디바이스 키보드 ‘K480’은 모서리가 곡선 디자인으로 처리된 키보드 키와 아날로그 TV처럼 돌리면서 사용하는 동그란 다이얼이 특징인 키보드다.

키보드는 조약돌 모양으로 가운데가 오목하게 들어가 오타 확률을 줄여주고 '이지-스위치(Easy-Switch) 다이얼’ 은 돌리기만 하면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간편하게 전환하며 타이핑할 수 있다. 때문에 컴퓨터 작업을 하다가도 스마트폰 문자 메시지나 태블릿으로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다.

▲ 삼성전자 곡면 SUHD TV.

삼성전자 ‘SUHD TV’는 디스플레이 화면과 연결되는 베젤의 단면을 경사지게 깎고 원단에 셔링 디자인을 적용했다. 휘어진 화면은 디자인적 특징뿐만 아니라 화면 중앙과 측면을 볼 때의 시청거리 변화를 최소화해 눈의 움직임을 줄여줘 편안한 시청감을 제공한다.

▲ LG전자 스마트폰 G4.

LG 스마트폰 ‘G4’는 상하로 휘어진 인체공학적 슬림 아크(Slim Arc) 디자인을 적용해 부드러운 외관과 편안한 그립감을 준다.

휘어진 곡면 화면은 동영상을 볼 때 화면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곡선으로 이루어진 디자인은 탄성이 높아 평면보다 충격에 20% 이상 강해 뛰어난 내구성도 갖췄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