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가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의 신제품 ‘RX10 II’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RX10 II는 소니의  디지털 이미징 기술인 1.0타입 DRAM칩 탑재 적층형 엑스모어(Exmor) RS CMOS 센서를 장착해 기존 RX 시리즈 대비 5배 빠른 정보 처리 성능을 실현한 모델이다.

24-200mm의 초점 거리 전 영역에서 F2.8의 밝은 고정 조리개를 지원하고 약 236만의 고해상도 OLED 뷰파인더, 틸트 LCD와 다양한 액세서리 확장성을 지원하는 멀티 인터페이스 슈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와 최적의 영상 촬영 환경을 지원한다.

▲ 소니 RX10 II 예약판매 실시.

RX10 II는 획기적으로 빨라진 새로운 이미지 센서 기술을 통해 1/32000의 고속 셔터스피드를 구현하고 1초당 14연사의 고속 촬영 기능을 제공해 0.09초의 초고속 AF 성능으로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놓치지 않고 정확하게 포착할 수 있다.

전문가급의 고가 방송 장비에서만 가능했던 최대 960fps 40배 슬로우 모션 촬영 기능을 지원해 인간의 눈으로 볼 수 없는 극적인 순간까지도 생생한 영상으로 담아낼 수 있어 새로운 영상 촬영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RX10 II는 풀픽셀 리드 아웃(Full Pixel Read-out) 방식의 4K 영상 촬영을 지원하고  뛰어난 완성도의 영상 녹화를 지원하는 픽쳐 프로파일(Picture Profile)과 다이나믹 레인지를 최대 1300%까지 확장해 풍부한 계조 표현을 하는 S-Log2 감마 설정 기능 등을 탑재 했다.

그밖에 카메라 전체의 타임코드를 정렬하고 촬영 정보를 표현하는 TC/UB(타임코드/유저비트), 비압축 영상 출력을 지원하는 클리어 HDMI 출력 등 전문가 수준의 4K 영상 제작 솔루션이 있다.

예약판매 구매자 전원에게는 고화질 4K 영상 촬영을 위한 소니의 클래스(Class) 10 64GB 초고속 메모리카드(SF-64UX2/T ET4)와 소니 정품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ACC-TRW)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