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필름이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는 ‘인스탁스 보상판매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연장해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는 사용하지 않는 카메라를 반납하고 인스탁스를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 됐다.

디지털카메라, 필름카메라, 포토프린터 등 기종과 브랜드에 관계없이 반납 후 할인 구매가 가능하

▲ 보상판매 후 인스탁스 제품 구매 시 최대 45% 할인 받을 수 있다.

며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8, 미니25, 미니90과 스마트폰 포토프린터 인스탁스 쉐어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탁스 정품 등록한 고객에게는 인스탁스 미니필름 10장을 무료로 증정하는 ‘정품 등록 이벤트’도 진행하며 인스탁스 쉐어 구매 고객은 정품 어댑터도 함께 제공한다.

행사는 한국후지필름 온라인 공식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인 헬로그래피 신촌점, 잠실 롯데월드몰 헬로그래피 더 스튜디오, 포토이즈 타임스퀘어점과 롯데마트, 홈플러스 내 포토이즈 전 매장에서 실시된다.

한국후지필름 홍보 담당자는 “오래되고 낡아 먼지가 쌓인 구형 카메라나 포토프린터 제품을 반납하고 새 인스탁스로 올 여름 바캉스의 추억을 감성적으로 남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