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템·비스타포인트·스틸앱 등 인수 통한 네트워크 가시성 공개

브로케이드 오는 17일까지 중국 상하이 국제전시장(SNIEC)에서 개최되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상하이 2015(Mobile World Congress Shanghai, MWC 2015)’에 참여해 모바일 전략과 신제품 소개에 나선다.

브로케이드는 특히 엔드투엔드 모바일 네트워킹 부문의 새로운 혁신, 그리고 커넥템(Connectem), 비스타포인트(Vistapointe), 스틸앱(SteelApp) 인수를 통해 구현한 네트워크 가시성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소개로 서비스 사업자와 기업들은 브로케이드의 새로운 혁신을 통해 차세대 IP(New IP)용 최첨단 데이터 센터 네트워킹 전략을 활용, 모바일과 사물인터넷(IoT), 데이터센터, 공용 및 사설 클라우드 사이의 유비쿼터스 연결성을 공급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브로케이드는 16일 오후 12시 30분 SNIEC Hall W4에 마련될 혁신과 앱 실습실(Innovation and App Lab)에서 맷 콜론(Matt Kolon) 브로케이드 아태지역 CTO의 모바일 솔루션을 선보이는 브레이크아웃 세션(break out session)을 가질 예정이다.

행사 당일 브로케이드 미팅룸에서는 ▲NFV와 SDN의 설치를 위한 실무 단계 ▲모바일 네트워크 가시성 및 애널리틱스 ▲고객 엣지(Customer Edge) 라우터의 발전 ▲SGi-LAN용 주문형 서비스 ▲커넥템의 가상 EPC(Evolved Packet Core)를 주제로 한 제품 시연행사가 열릴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