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한 영화 무제한 월정액 서비스 ‘유플릭스 무비(UflixMovie)’가 출시 1주년을 맞아 새롭게 탈바꿈했다.

LG유플러스가 유플릭스 무비 아용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하는 한편 1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플릭스 무비는 출시 1년여만에 1만3000편의 콘텐츠를 2만여편으로 확대했다. 특히 미국 최대 프리미엄 유료 케이블 채널인 HBO, 메이저 영화사인 MGM 등 세계적인 미드 콘텐츠를 모바일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등 질적으로도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 LG유플러스는 유플릭스 무비 이용자들의 사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능은 ▲명장면 몰아보기 ▲외국어 자막 서비스 ▲2억개 평가기반의 연관 콘텐츠 추천 등이다.

명장면 몰아보기는 매주 20여편의 영화를 주제별로 선정해 하이라이트만을 큐레이션해 보여준다. 예를 들어 ‘치명적인 키스 장면’, ‘해양 액션 명장면’ 등이다. 하이라이트를 본 뒤 계속 감상을 원하면 영화 본편으로 이동할 수 있다.

외국어 자막 서비스는 영어·일본어·중국어 자막을 제공해 영화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외국어 학습이 가능하다. 인기 미드 시리즈 ‘셜록홈즈’, ‘가십걸’, ‘뉴스룸’ 등을 비롯해 ‘토이스토리’, ‘하늘에서 음식이 내린다면’ 등 생활 속 영어학습에 유용한 콘텐츠 101편을 영어자막 서비스와 함께 제공한다. 이후 매달 영화와 미드 등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추가할 예정이며, 일본어와 중국어 자막도 선보일 계획이다.

콘텐츠 추천기능도 한층 강화했다. 국내 대표적인 영화 추천 서비스인 ‘왓챠’와 제휴를 통해 2억개의 평가에 기반해 영화를 추천한다. 사용자가 별점을 매긴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이 시청한 영화와 분위기, 내용, 정서 등과 가장 유사한 영화를 추천해 주는 방식이다. 또 평점·평점 분포 그래프를 보여줘 추천의 신뢰도도 더욱 높였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유플릭스 무비 1주년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7월에 유플릭스 무비 신규가입 고객에게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고객이 유플릭스 무비를 마음껏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티켓몬스터 독점 3일 무료 이벤트도 진행된다. 명장면 몰아보기 및 외국어 자막 콘텐츠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77여명에게 빔 프로젝터 등 여름 캠핑용품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컨텐츠사업담당 상무는 “한국판 넷플릭스인 유플릭스 무비가 1주년을 맞아 더욱 새롭고 풍성해 졌다”며 “그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채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마련한 만큼 많이 이용하셨으면 좋겠다”고 참여를 당부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