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사운드,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 출시
상태바
필립스 사운드,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7.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의 오디오·비디오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깁슨 이노베이션스(Gibson Innovations)가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을 출시했다.

MCM 1350은 오디오 컴포넌트 제품으로 중저음 파이프에 공기를 울려 퍼지게해 기존의 우퍼처럼 진동 방식으로 작동하는 베이스 리플렉스(Bass Reflex) 스피커 시스템을 적용해 깊고 풍부한 중저음의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필립스 사운드가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을 출시했다.

또 그래픽 이퀄라이징 기술로 음향을 자동으로 조절하고 4가지 모드(클리어·파워풀·웜·브라이트)에 맞춰 음향 주파수를 조절하는 디지털 사운드 컨트롤(DSC)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선택한 음악 스타일에 따라 정확하게 조절된 음향 발란스와 최적화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CD 음악 재생과 더불어 내장된 USB 다이렉트를 통해 간편하게 MP3 음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으며, 오디오 입력 단자에 미디어 및 MP3 플레이어를 연결해 보다 고품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은 음악 재생 이외에도 자동으로 주파수를 기억하는 라디오 수신 기능과 시계, 알람, 취침 타이머 등의 편의 기능도 갖추고 있다. 세련된 블랙 색상의 전동식 슬라이딩 전면 도어의 슬림한 디자인은 집안 인테리어의 고급스러움을 한층 높여준다. 

깁슨 이노베이션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MCM 1350’은 집 안에서 고음질의 음악을 감상하는 소비자들과 유아용, 어학용, 교육용 CD플레이어를 필요로 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홈 오디오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필립스 마이크로 오디오 시스템 MCM 1350은 필립스 사운드몰(www.philipssound.co.kr)과 11번가·G마켓·옥션·인터파크 등의 오픈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