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버(HOOVER)가 오는 7월 자사만의 특허 받은 필터를 장착한 신개념 공기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를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미국 진공청소기의 대명사 브랜드 후버가 국내 시장에 최근 선보인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후버만의 기술 집약체로 특허 받은 필터 기술로 구성된 공기 청정기다.

프리 필터를 통과한 먼지가 정전 필터와 탈취 필터 과정을 거쳐 미세 먼지를 집진·정화한 뒤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는 3단계의 공기 청정단계 원리로 작동된다.

▲ 글로벌 청소기 브랜드 후버가 새롭게 선보인 정전방식 신개념 공기 청정기 ‘듀얼 맥스 프로(Dual MAX Pro)’

특히 프리 필터로 흡입된 먼지는 후버의 독자적 특허 기술로 만들어진 정전필터 ‘트루먼셀필터(Truman cell filter)’를 통해 정전기 작용으로 집진 되는데 미세 먼지, 연기, 꽃가루, 곰팡이균, 애완동물 털 등 공기 중에 떠 있는 유해 성분들이 이러한 정전 방식을 통해 일반 청정기 보다 더 효율적으로 집진될 수 있다.

듀얼 맥스 프로는 공기 청정 속도도 빨라 20분 사용 시 90% 이상의 미세 먼지를 제거하며 40분 이상 사용 시 99% 이상의 미세 먼지를 제거하는 청정능력을 선보인다고 후버는 설명했다. 

또 3단계 필터 중 프리필터와 정전필터는 물세척해 영구사용이 가능해 필터 교체에 따른 유지비도 들지 않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