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성수기를 맞아 LG유플러스가 신규 3종 로밍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가장 마음에 드는 로밍 서비스를 직접 고객 투표로 선정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LG유플러스는 오는 8월31일까지 고객이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투표를 통해 가장 선호하는 혜택을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와우! 유플 로밍 스타 오디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타 오디션 시스템을 차용해 대국민 온라인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며, 유명 웹툰 작가인 이현민씨가 웹툰 캐릭터를 통해 후보들의 공약(로밍 서비스)을 소개한다.

▲ LG유플러스가 오는 8월31일까지 가장 선호하는 LG유플러스 혜택을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 ‘와우! 유플 로밍 스타 오디션’을 실시한다.

LG유플러스는 최근 2명 이상의 동행자와 함께 가입하면 국내 최저가로 데이터 로밍을 제공하는 ‘투게더 할인 무제한 데이터 로밍 요금제’를 출시했다.

또 휴대전화 분실 시 이상 과다 사용으로부터 보호하는 ‘로밍 폭탄 보험’과 통신 업계에서 유일하게 LG유플러스 전용 부킹닷컴(Booking.com) 이용 시 국내외 요금을 할인해주는 제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여름휴가 성수기에 맞춰 신규 로밍 서비스를 잇달아 선보인 바 있다.

3개의 후보에 대해 고객이 직접 투표하고 투표 결과에 따라 60형 UHD TV부터 LG 포터블 스피커까지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가자가 부킹닷컴 제휴 서비스까지 이용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내 특급 호텔(매리어트) 1박 숙박권을 20명에게 추가로 주는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9월5일이며 자세한 내용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창에 ‘유플로밍스타’를 입력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김준형 LG유플러스 디바이스담당 상무는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 보험, 호텔, 요금 할인 등의 신규 로밍 서비스를 한 곳에 모아 안내하고 고객에 덤으로 경품까지 주기 위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