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레tv 스타워즈 캐릭터 데이’ 페스티벌을 11~12일 양일간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진행했다.

행사는 IPTV 서비스 올레tv를 통한 ‘국내 최초, 스타워즈 전편 VoD 출시’를 기념해, 남녀노소가 즐겨 찾는 야구장에 마련됐다. ‘올레tv 스타워즈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 날 이벤트는 영화 팬들과 전문 밴드가 함께한 다스베이더 군단 코스튬 퍼레이드, 응원댄스, 인기 캐릭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팝업스토어 운영, 스타워즈 특별영상 야외 공개 상영 등으로 구성돼 운영됐다.

▲ kt 위즈 치어리더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들이 함께 경기를 응원하는 모습.

KT는 “화끈한 야구경기와 영화 캐릭터들을 동시에 만날 수 있는 체험형 행사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필재 KT 미디어사업본부 본부장은 “올레tv는 콘텐츠 유통 서비스를 넘어 문화를 선도하는 대표 플랫폼으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다양한 콘텐츠 업체들과 손잡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이 마음껏 누리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워즈 페스티벌은 영화 마니아를 위한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으로 ▲KT위즈 야구단과 스타워즈 팬들이 함께하는 ‘스타워즈 캐릭터데이’ ▲스타워즈 코스튬 플레이 및 캐릭터 콜렉션을 자랑하는 ‘온라인 인증샷 배틀’ ▲퀴즈 우승자를 뽑는 ‘스타워즈 챔피온스 챌린저’로 나눠 진행 중이다. 온라인 전용 이벤트인 ‘스타워즈 온라인 인증샷 배틀’과 ‘스타워즈 챔피온스 챌린저’는 이벤트 페이지(maytheforce.be/withollehtv)에서 참여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