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산업 자동화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업체 팬듀이트가 네트워크 비전(Network Vision Inc.)의 인트라(Intra)VUE 인수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인수로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인프라(Panduit Industrial Automation Infrastructure)는 산업용 이더넷(Industrial Ethernet) 제어 네트워크의 시각화 및 진단 툴을 보강해 고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자동화 네트워크는 종종 가동 휴지시간과 생산 저하를 유발하는 방해물에 영향을 받기 쉽다. 기존의 툴들이 다양한 형태의 네트워크 방해물을 탐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인트라VUE는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의 가동시간 개선에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고 보고하는 능력을 제공한다.

매튜 오설리반 팬듀이트 산업 자동화 인프라 사업 부사장은 “인트라VUE의 검증된 능력과 팀원들의 전문경험은 우리 고객들이 그들의 네트워크 인프라를 더욱 신뢰할 수 있고 궁극적으로 가동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전세계에 보급돼 있는 인트라VUE는 제어 및 자동화 네트워크의 일환으로 이더넷 기술을 사용하는 제조 공장을 위해 네트워크 가동시간을 보장함으로써 산업 제어 전문가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툴이다. 이 툴은 산업용 이더넷 네트워크의 실시간 시각화 및 감시 기능과 더불어 네트워크 진단 능력을 제공해 제조업자들이 그들의 산업용 이더넷 인프라를 선제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