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S전선이 10일 오후 안양 LS타워(본사)에서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LS전선 웨이(Way)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영업과 생산, R&D 등 전 부문에서 임원과 직원이 함께 팀을 구성, 비전과 핵심가치를 다양한 공연과 UCC 등을 통해 표현했다.

▲ LS전선 웨이(Way) 페스티벌 임직원 공연 모습 : 난타 공연 ‘Beat One Sound’

사업장 별 예선을 거쳐 본선에 진출한 11개 팀이 뮤지컬과 연극, 마술, 합창, 인형극, 사물놀이, 난타 등으로 치열한 경연을 펼쳐 구미사업장 품질부문의 뮤지컬 ‘LS전선의 꿈’이 대상을 차지하는 등 참가 팀에게 총 2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됐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월 선포한 LS전선 웨이의 실천을 독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기획됐다. LS전선 웨이는 비전인 ‘선으로 하나되는 세상’(에너지와 정보를 통해 세상을 밝고 풍요롭게 만듦)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행동 원칙인 고객 최우선, 전체의 이익을 위한 존중과 협력, 원칙과 기본 준수, 전문성으로 이뤄져 있다.

▲ LS전선 웨이(Way) 페스티벌 임직원 공연 모습 : 합창 ‘LS전선 희망가’

구자엽 LS전선 회장은 격려사에서 “LS전선 웨이가 공허한 선언에 그치지 않도록 실행과 성과로 연결되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하고 “LS전선 웨이가 업무 수행의 기준이 되고 말과 행동에 내재화 된다면 LS전선만의 자랑스런 문화, 가치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구 회장은 공연에 앞서 LS전선 웨이를 실천한 우수 사원들에게 ‘LS전선 어워즈(Awards)’를 수여했다. 해외 법인에 파견, 특수 케이블의 생산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축한 직원, 원가절감과 고객 대응 시스템을 개선한 직원 등 4명에게 상금과 함께 특별 승진의 특전이 주어졌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