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과 루카스블랙박스가 손잡고 루카스 차량용 블랙박스 ‘LA-8200 듀오’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옥션은 올해 초 중소기업 육성프로그램 일환으로 차량용 블랙박스의 제조업체인 큐알온텍을 직접 방문해 여름휴가철을 대비한 새로운 블랙박스를 공동으로 기획하고 단독으로 론칭하는 방안을 제안했다.

옥션과 루카스 블랙박스는 장거리 운전과 장시간 주차로 인한 차량의 안전 문제가 걱정되는 여름휴가철에 적합한 맞춤형 차량용 블랙박스 제작을 개발했다. 이에 양사는 루카스블랙박스의 제품 기술력과 옥션의 기획력을 결합해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 선명한 화질, 다양한 편의기능,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차량용 블랙박스 LA-8200 듀오를 탄생시켰다고 설명했다.

▲ 옥션과 루카스블랙박스가 손잡고 루카스 차량용 블랙박스 ‘LA-8200 듀오’를 공동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옥션의 아이디어와 루카스 블랙박스의 기술력이 결합되면서 기존의 블랙박스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되기도 했다는 것.

국내뿐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21개 언어의 음성안내는 물론 영어와 일본어, 중국어 등까지 인터페이스 화면에 표시되도록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은 풀-HD 영상으로 뛰어난 화질을 자랑한다. 전방 카메라 1920×1080p의 풀 HD 해상도와 후방 카메라 1280×720p HD 해상도의 선명한 화질과 2.1메가픽셀l의 풀 HD 소니(SONY) 이미지 센서를 탑재해 주간영상은 물론 야간영상도 선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LA-8200 듀오는 루카스블랙박스의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뛰어난 안정성을 갖췄다. -20℃~70℃의 동작온도는 뜨거운 한여름이나 혹한의 한겨울에도 변함없이 차량을 안전하게 지켜준다. 더구나 블랙박스 자체에 저전압 차단기능을 내장해 차량 배터리 방전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주차녹화를 할 수 있다.

특히 루카스 블랙박스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누설전류를 국내 최저인 80㎂ 이하로 억제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의 고민거리인 블랙박스로 인한 방전을 방지할 수 있다.

한편 듀얼 세이브 기능을 채택함으로써 이벤트 발생 시에 SD 메모리 카드와 마이크로 SD 메모리 카드에 동시에 저장돼 다양한 상황에서도 영상이 누락되지 않고 안전하게 녹화할 수 있다.

저장 공간에 대한 불안도 자체 기술력으로 해결, 하나의 메모리 카드에 국내 최대 용량인 256GB까지 저장할 수 있기 때문에 총 2장의 메모리 카드로 512GB까지 저장할 수 있어서 높은 화질의 영상에 대한 용량부담을 해소했다.

LA-8200 듀오 제품은 큐알온텍에서 제조하고 옥션(auction.kr/iBK1xfb)에서 단독으로 판매한다. 중간유통 경비와 광고비 등 거품을 제거함으로써 17만9000원의 가격으로 10일부터 선보인다.

한편 출시 기념 이벤트로 구매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64GB의 정품 메모리카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