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나로그디바이스(이하 ADI)는 정밀 4.5V 낮은 전압에서 36V의 전압까지 작동하는 컨버터, 증폭기, 기타 부품에 +/-55V 과전압 보호(OVP, overvoltage protection)를 제공하는 쿼드 채널 프로텍터(ADG5462F)와 두 개의 멀티플렉서(ADG5248F, ADG5249F)를 출시했다.

ADG5462F 쿼드 채널 프로텍터와 ADG5248F 8:1 멀티플렉서 그리고 ADG5249F 차동 4:1 멀티플렉서는 전원이 on/off 상태일 때 +/-55-V의 OVP을 제공하고 핫 스왑이나 작업자의 작동 실수가 발생했을 때 안전하고 정밀하게 부품을 보호하며 다운스트림 아날로그 부품(downstream analog component)도 보호할 수 있다.

▲ 제품은 컨버터, 증폭기, 기타 부품에 +/-55V 과전압 보호를 제공한다.

새로 출시된 제품은 칩이 내장된 장애 진단 기능을 통해 결함이 있는 채널을  확인하고 피할 수 있어 장애 검출 알고리즘을 간소화시키고 시스템의 가동 시간(system uptime)을 늘릴 수 있다.

ADG5248F 8:1 멀티플렉서와 ADG5249F 차동 4:1 멀티플렉서는 70nA의 로우-폴트 리키지(low-fault leakage)와 20nA의 온-리키지(on-leakage)로 높은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열전대(thermocouple)나 저항 온도 측정기(RTD, resistance temperature detectors) 같은 소형 신호 측정 장치에서 쓰루풋(throughput)을 높여준다.

특히 장애 유발 누전량은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10배 낮은 수치이며 사용자는 다른 멀티플렉서 I/O 채널이 과전압으로 장애 상태일 때 정확한 측정값을 구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정밀 계측, 공정관리와 항공전자(avionics) 어플리케이션에 최적화되도록 개발됐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